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한번더 이별- 성시경 문채원 뮤직비디오
    음악 2013. 8. 9. 16:40
    반응형
    
    성시경씨가 문채원양과의 특별한 인연을
    공개했다는 기사가 떴네요.
    1박2일 녹화 현장에서 주원과 트레킹을 하며
    드라마 이야기를 하던중에 나왔다네요.
    굿닥터에 문채원양과함께 출연중이죠 주원씨가.

    그래서 뮤직비디오 올려봅니다.
     
    한번 더 이별




    뒤돌아보면 너의 생각을 떠올린게 언제였더라
    숨가쁘게 사는 건 무디게 했어 꿑나지  않을 것만 같던 그리움

    모른척 너란 사람 묻어주던 친구들은 이제는 슬며시 니 안부 전하고
    이젠 떨리지 않아 침착히 고개 끄덕인 나의 모습은 널 잊은 걸까

    다시 못보는 너 남의 사람인 너 견디기엔
    미칠 것만 같던 이별의 그 날들이 떠나가요 추억넘어

    그저 기억으로만 지나간 사람으로만
    이제는 너라고 말하지 않겠어요
    그어디에 살더라도 제발 나쁜 안부 안들리게 


    뒤돌아 보면 그대 추억이 사라지면 비워버리는
    나의 계절들이 맘에 걸려도 그리움 멈추는 게 나는 좋아요

    못본척 나의 눈물 가려주던 친구들은 이제는 웃으며 그 얘길 꺼내고
    나도 웃음으로 받아줄 수 있었던 오늘 우리 한번 더 이별할까요

    다시 못볼 그대 남의 사람 그대 견디기앤
    미칠것만 같던 이별의 그 날들이 떠나가요 추억너머

    그저 기억으로만 지나간 사람으로만 
    이젠 그대라고도 말하지 않겠어요

    이제서야 안녕 한번도 안했던 말 안녕
    다시 올것같던 나 혼자만의 오랜 기대였던 그 날들이

    내겐 필요했어요 많은 걸 깨닫게 했던
    그이별을 난 한번 더 오늘 할께요
    그 어디에 살더라도 제발 나쁜 안부 안들리게














     
    반응형

    '음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성시경 - Thank You  (0) 2013.08.02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