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장태산 살리기 100만 서명운동 트윅스
    TV 2013. 8. 15. 16:04
    반응형
    


    수목극 트윅스 에서 서명운동을 하고있어요
    수배전단지가 떳다는 기사를 보고 들어가보니 ..
    깨알같은 재미가 있네요.
    사건일지도 올라와있어 무슨 추리소설 보는기분이라고할까요.

    서명운동하고 왔네요
    억울한 누명은  
    박재경이 풀어주겠지요?

    오늘은 또 어떤상황에 처하게 될찌 궁금해집니다.
    본방사수. 
     
    참 수배전단지도 올려볼께요 ㅎㅎ


    180cm가량의 미남형 이랍니다.
    신원보장 에 신고보상금을 준다하니
    지나가시다가 이준기씨 보면 신고해보세요 ㅎㅎ

    아 이런 이벤트도 재미지겠네요.
     이준기씨를 발견하면 SNS에 증거사진 올리기  뭐 이런거

    오늘 밤 10시 기대해봅니다.




     
    반응형
Designed by Tistory.